본문 바로가기
달리기/다이어트

GM 다이어트 4/3~4/9 까지 총 3.4kg감량

by 매쓰박 2023. 4. 16.

월요일 첫날이다. 

 

하루종일 과일만 먹는 날이다. 

회사업무가 요즘 많아서 

사무실에서 먹었는데 분식이라니..

나는 꾹 참고 과일 먹음 ㅋㅋㅋㅋ

퇴근 후 집에 와서 사과 

화요일 

 

오늘은 야채 먹는 날이다. 

 

수요일 

 

오늘은 과일 야채 먹는날. 

 

체중은 잘 빠지고 있다. ㅋㅋ

최경선 선수 유튜브 보면서 점심을 먹었다. 

목요일부터 이제 무언가를 먹을 수 있다. 

 

오늘은 바나나와 우유 먹는날 

 

회사 출근하는 날이라서 회사에서 야무지게 먹음 

 

저지방 우유 하나 탕비실에서 챙겼다. 

금요일 고기 먹는 날 

 

닭가슴살 이나 소고기 

 

금요일은 닭가슴살 먹었고 

 

토요일은 한우를 사줘서 ..ㅋㅋㅋ

 

한우 먹었다.

 

일요일 마지막날에는 현미밥이랑 과일 야채 맘껏 먹어도 되는데 

 

공부하다가 폭발해서 자유시간 먹고..

 

참지 못하고 저녁에 라볶이 먹고 하루를 망했다. 

망했지만 괜찮다. 

 

그래도 뺐으니깐. 

 

 

금요일날껄 빼 먹어서 사진만 다시 올립니다.